대관신청안내

대관신청 절차

 

STEP 1

군포시 공익활동지원센터 대관 공간은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대관 준수 사항을 꼭 숙지해 주신 후에 대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STEP 2

대관 신청 시 예약현황을 확인하신 후 대관 신청해 주세요.

 

STEP 3

대관신청은

  1. 온라인 제출 ( 하단의 링크 ) 또는
  2. 직접 센터 방문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TEP 4

대관신청서를 온라인 제출 ( 하단의 링크 작성 ) 또는 직접 센터 방문하여

제출하신 후에 담당자가 대관 일정 및 기자재 사용 등을 확인하여 최종 승인 연락을 드립니다.

최종 승인 여부신청 후 3일 이내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최종 승인에 대한 연락을 받기 전까지는 일정이 확정되지 않은 것이니 이 점 꼭! 참고해 주세요.

 

STEP 5

군포시 공익활동지원센터에서 공익활동의 다양한 상상을 마음껏 펼쳐 봅시다.

대관 준수 사항

대관 신청 시
  1. 대관은 군포시 공익활동에 관심 있는 시민과 단체(모임) 모두에게 무료로 열려있습니다.
    영리 목적이나 특정 종교 및 정치적 행위를 위한 행사는 시설 이용이 제한됩니다.
  2. 대관은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 제출 및 직접 센터 방문 모두 선착순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3. 신청인은 사용일로부터 최대 1개월 전부터 최소 7일 전까지 대관신청서를 제출하여 승인받아야 합니다.
  4. 신청인은 준비 시간 및 정리 시간을 포함하여, 1시간 단위로 대관을 신청합니다.
  5. 대관 시간은 신청 건당 기본 하루 3시간이며, 하루 3시간 이상 사용 시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6. 3일 이상 연속 대관 신청은 불가하며, 연속된 일자로 진행되는 행사는 각 1회로 봅니다.
  7. 신청인은 프로그램의 지속성을 위해 월 8회 이내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8. 신청인은 대관 신청 이후부터 변경 사항이 생겼을 경우 반드시 센터에 관련 내용을 알려야 합니다.

 

대관 이용 시 
  1. 다른 대관신청자를 위해 대관 일자 및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2. 센터는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합니다. 가급적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 바랍니다.
  3. 대관 시 발생하는 쓰레기는 꼭 분리수거 함에 분리배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음식물 쓰레기 발생 시에는 모든 음식물 쓰레기를 가져가셔야 합니다.
  4. 대관자는 공간 사용이 끝나면 사용 이전의 상태로 정리 정돈하여야 합니다.
  5. 대관신청서에 미리 기재하지 않은 설치물과 장비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6. 대관 시설이 분실 및 파손된 경우에는 꼭 원상복구해야 하며, 그에 따른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대관 취소 및 변경 시 
  1. 대관자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용을 취소하고자 할 때 또는 대관 신청 내용에 대한 변경 사항이 생겼을 경우
    대관일 3일 전까지 반드시 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담당자: 031-390-4033)
  2. 대관 후 별도의 통보없이 노쇼(No-Show)하실 경우 차후 대관 이용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관 승인 후 이용하지 않을 경우 대관 시간과 횟수에 포함)
  3. 많은 분들께서 센터 공간을 활용하실 수 있도록, 대관 시 되도록이면 대관 확정 일자를 우선으로 하여 대관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타 안내사항

  • 주차 안내 : 센터에는 주차 공간이 없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전화 : 031-390-4033